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서비스이행기준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서비스헌장
  4. 서비스이행기준
  5. 도시기반시설(청라)

도시기반시설 청라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시설물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일 2회 이상 도로, 지하차도 순찰 및 설비 상태 점검 실시
  • 지하차도, 교량, 엘리베이터 365일 24시간 CCTV 모니터링 및 사고대비
  • 우기 및 제설 대비 비상근무체계로 포트홀, 블랙아이스 등 안전사고 대비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시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주 1회 화장실 및 월 1회 사무실과 체육시설 전문 방역소독 실시
  • 주기적인 체육시설 잔디관리 및 예초 작업, 정화조 청소 실시

서비스 과정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 1회 직원 CS교육 실시
  • 월 1회 시민소통만남의 날 운영

[접근하기 쉽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공촌유수지 및 주민체육시설 정보 홈페이지 안내 및 업데이트
  • 월 1회 체육시설 운영계획 홈페이지 안내

서비스 결과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시민의 소리함 설치 운영

이용시민 협조사항

  • 위생관리를 위하여 각종 시설물 이용 시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안전수칙을 확인 및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장 내 반려견 출입, 음식물 섭취 등을 제한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www.insiseol.or.kr 접속 - 상단 ‘생활시설-도시기반시설-청라도시기반사업단/공촌유수지 체육시설’ 메뉴 클릭
  • 전화: 032-456-2717
  • 팩스: 032-456-2708
  • 주소: 인천 서구 국제대로 277, 2층(청라도시기반사업단 사무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청라도시기반사업단
  • 담당팀 : 기반시설팀
  • 전화 : 032-456-2713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