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서비스이행기준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서비스헌장
  4. 서비스이행기준
  5. 노인종합문화회관

노인종합문화회관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물탱크 청소(연2회)
  • 정화조 청소(연1회)
  • 시설물에 대한 소독, 살균(연6회)
  • 수영장 수질검사(연10회)

[정기적인 시설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방지 등 시설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물 안전점검(월1회)
  • 소방시설물 점검(월2회)
  • 승강기 시설 안전점검(월1회)
  • 도시가스 안전점검(연1회)

서비스 과정

[어리신들에게 친절한 서비스 안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전직원 CS교육 실시(월1회)
  • 고객소통의 날 운영(월1회)

[어르신의 회관이용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무료 셔틀버스 운행

[홈페이지 및 회관의 시민의 소리로 보내주신 의견은 정애진 기일 내에 처리결과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1일(토, 공휴일 제회)
  • 회관 시민의 소리 : 5일
    불가피한 사정으로 처리기한이 6일 이상 걸릴 경우 반드시 5일 간격으로 중간 처리상황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결과

[다양하고 수준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어르신 대상 고품격 여가문화 확산 및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겠습니다.]

  • 평생교욱,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영

이용시민 협조사항

  • 노인종합문화회관은 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해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흡연을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내에서 음주는 금하여 주시고 시설물을 청결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어르신이 보실 때 친절하고 모범적인 사원은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어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시설물을 내 것 같이 아껴주시고 공공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 www.insiseol.or.kr - 상단 ‘문화시설’ 카테고리 - ’노인종합문화회관' 메뉴 클릭
  • 전화 : (032) 456-2600
  • 팩스 : (032) 456-2656
  • 주소 : 인천 남동구 용천로 205번길21 (노인종합문화회관)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노인종합문화회관
  • 담당팀 : 운영팀
  • 전화 : 032-456-2604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