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환경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일 자체 수질점검 4회 실시 및 격월간 수영장 수질 정기검사 의뢰, 결과 게시
- 시설물 방역소독 연 12회, 기자재 소독 수시, 환경정비를 위한 청소 매일 실시
[체계적인 시설물 관리를 통해 안전사고예방에 힘쓰겠습니다]
- 시안법에 의한 시설물 정기점검 연 2회, 안전점검 매월 실시
[이용시민 만족을 위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 파고라, 파우더룸, 장애인 시설물(화장실, 주차장 등) 편의시설 제공
서비스 과정
[ 스포츠센터를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 주차장 개방(회원에 한함), 지역 배려계층 사회공헌 프로그램 제공
[시민에게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1회 CS교육 및 고객소통데이 실시, 고객접점직원 전문기관 CS교육 의무 수료
[시민에게 신속하고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불편사항, 시민건의사항, 시민불만족사항 등 빠르고 신속한 처리
서비스 결과
[다양한 홍보 매체를 통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겠습니다.]
- 공식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톡 채널
- 생활체육 프로그램 동영상 제작 및 홍보
[프로그램의 투명하고 공정한 운영으로 시민의 신뢰를 도모하겠습니다.]
- 프로그램 강사 홈페이지 공개채용, 이용수칙에 따른 시민의 공정성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