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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서비스이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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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문화센터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정기적인 시설물 점검 통해 안전사고 예방 및 시설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 1회 전기, 소방, 승강기 점검 실시
  • 건축물관리법에 의한 건축물 정기 점검

[정기적인 위생관리를 통해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월 1회 수영장 수질검사 및 매일 자체점검 실시
  • 연 9회 방역(소독․ 살균 등)을 실시

서비스 과정

[시민에게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1회 CS교육 및 고객 소통·만남의 날을 실시

[시민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운영 프로그램 및 각종 행사정보 등 홈페이지 상시 제공
  • 시민 건의 및 불편사항 등 빠르고 신속한 처리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연4회 시민 자문단 운영

서비스 결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 편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체육ㆍ문화 프로그램 운영
  • 문화행사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용고객 협조사항

  • 하늘문화센터를 이용하시는 시민께서는 회원 이용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 시 보다 편리한 온라인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늘문화센터는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흡연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 www.insiseol.or.kr 접속 - 상단 ‘문화시설-하늘문화센터’ 메뉴 클릭
  • 전화 : 032-456-2940
  • FAX : 032-456-2959
  • 주소 : 인천 중구 영종해안북로 1000-26(우 22379)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하늘문화센터
  • 담당팀 : 하늘문화센터
  • 전화 : 032-456-2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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