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서비스이행기준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서비스헌장
  4. 서비스이행기준
  5. 하늘문화센터

하늘문화센터

서비스 이행다짐

시설물관리

  •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보수로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건물 내ㆍ외부를 청결히 하고 탈의실ㆍ화장실 등에 대한 소독ㆍ살균 및 청소를 매일 4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시설대관

  • 강당 및 시설대관을 원하시는 고객의 문의에 친절하고 상냥한 언행으로 예약 및 시설이용절차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수질관리

  • 매일 수질상태를 6회 이상 점검하여 수영장 수질 기준 이상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격월간 수영장
    수질정기 검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공시하고 이용자가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등록

  • 안내데스크 전면과 현관 게시판에 프로그램 내용 및 수강료를 게시하겠습니다.
  • 회원 등록업무는 절차를 간소화하여 안내 데스크에서 업무가 신속히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 수강료 수납시 철저한 현금 확인 및 고지를 통하여 금전착오를 예방하겠습니다.

안전요원배치

  • 수영장에는 항상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을 풀 주변에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교육환경

  • 매월 휴관일에는 시설 및 운동기구를 철저히 점검하여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볼거리와 편안한 휴식처를 준수하고 수준 높은 강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프로그램 등록 창구에 비치된 신청서에 소정의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 후 영수증은 꼭 받으시고, 연기나 환불시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관에 비치된 문화센터 회원규정의 내용을 꼭 숙지하여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화센터 건물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하늘문화센터 사무실 (032) 745 - 6500
  • 팩스 : (032) 745 - 6550
  • 주소 : (우 400-340)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산 352번지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하늘문화센터
  • 담당팀 : 하늘문화센터
  • 전화 : 032-456-2943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