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서비스이행기준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서비스헌장
  4. 서비스이행기준
  5. 계양경기장

계양경기장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정기적인 시설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계양경기장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월 1회 시설물(건축,전기,소방,기계) 안전점검 실시
  • 연 3회 계절별 안전점검 실시 (해빙기, 우기, 동절기)
  • 연 6회 재난 대응 상황별 모의훈련 실시
    (소방훈련 2회, 응급처치 2회, 밀폐공간 1회, 실종아동 훈련 1회)
  • 연 2회 물탱크청소 실시 및 연 1회 정화조 청소 실시
  • 연 5회 방역 소독 실시

서비스 과정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 1회 전직원 CS교육 실시로 친절서비스 제공(교육 및 토론 실시)
  • 월 1회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만남의 날 실시

[시민의 편의를 최우선하는 이용 서비스 및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겠습니다.]

  • 프로그램 및 각종 행사정보를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신속히 제공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연4회 시민 자문단 운영

서비스 결과

[시민의 의견수렴 후 개선 결과를 공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및 사업단 내부게시판(수시) - 분기별 고객민원 조치결과 게시

이용고객 협조사항

  •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자전거 등을 이용하는 이용자께서는 지정된 장소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곳은 체육시설로 간접흡연 피해로부터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하여 흡연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 www.insiseol.or.kr 접속 - 상단 ‘체육시설 카테고리 - 계양경기장사업단’ 메뉴 클릭
  • 전화 : 032-456-2260
  • 팩스 : 032456-2299
  •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 855(우편번호 : 2107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계양경기장사업단
  • 담당팀 : 계양경기장팀
  • 전화 : 032-456-22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