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서비스이행기준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서비스헌장
  4. 서비스이행기준
  5. 청라공원

청라공원

서비스 이행다짐

서비스 환경

[청라공원은 시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공원시설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청라공원 방역 건물 월 1회, 화장실 주 1회 방역 실시
  • 청라공원 내외부·화장실 및 수질 청소·점검 매일 시실

서비스 과정

[청라공원 이용하는 청라주민을 비롯한 인천시민 모두가 쾌적하고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성심껏 노력하겠습니다.]

  • 분기별 고객만족사업 실시

[청라공원 시설을 이용하시는 시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 1회 ‘CS데이‘ 운영을 통한 친철도 조사 및 친절 교육과 고객 만족도 조사

서비스 결과

[청라공원은 시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공원을 이용하실 때에 편리하고 쾌적한 공원 이용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분기별 고객만족사업 실적 게시판 및 SNS 게시

이용시민 협조사항

  • 호수공원 및 문화(1,2,3호) 공원 내에서는 동력장치(퀵보드, 휠, 전기자전거) 운행을 할 수 없습니다.(단, 장애인, 노약자 제외)
  • 호수공원 및 문화(1,2,3호) 공원 내 애견 산책 시 목줄 착용 및 배설물 수거 조치하여야 합니다.(3개월 이상의 맹견은 입마개 조치)
  • 호수공원 전 구역은 금연구역입니다.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원 이용 후 발생된 쓰레기는 다른 이용객들을 위하여 반드시 수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홈페이지 : www.insiseol.or.kr - 상단 ‘공원시설 카테고리 - 청라공원’ 메뉴 클릭
  • 전화/FAX : 032-456-2749/ 032-561-0168
  • 대관문의(야외음악당 등) : 032-456-2737/ www.insiseol.or.kr
  • 숲체험 교실 : 홈페이지(www.insiseol.or.kr)내 온라인 신청
  • 공원안내소 : 032-456-2748
  •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크리스탈로 131(우, 2275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청라공원사업단
  • 담당팀 : 청라공원사업단
  • 전화 : 032-456-2749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