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3.02.04]

수영레인3등분,영문표기,샤워기개선요청

담당자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하늘문화센터 수영장 뷰도 세계최고
물도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아래 개선점 몇가지 요청드리오니
더욱 아름답고 세계적인 우리동네
수영장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수영레인 3등분 및 영문표기요청

현재 초급 중급 상급 고급 연수 5개
레인으로 한국어로만 표기되어 있습니다

외국인은 인지불가하다 생각되며
한국인도 어느 레인으로 가야할지
헷갈릴수 있다 생각됩니다

스피드 기준으로 3등분

저속,중속,고속
SLOW,MEDIUM,FAST

국제도시 영종도에 걸맞게 영문표기도
요청드립니다

속도기준으로 3등분하면

수영자 및 안전요원 모두에게 더욱 안전하고 만족스러우며

우리영종국제도시에 걸맞는 세계적 수준의 수영장이 될것으로 믿습니다

샤워실의 원터치 밸브가 너무 불편합니다

어떤 샤워기는 너무 빨리 물이 끊기고
어떤 샤워기는 너무 오랫동안 물이 허비됩니다

원터치 밸브에서 ON-OFF밸브로
개선요청드립니다

(끝)

첨부파일
  • 민원기관
    하늘문화센터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하늘문화센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하늘문화센터 수영장 레인은 영법에 의한 구분으로 초급(걷기기초수영), 중급(자유형배형), 상급(평영접영), 고급(자유형배영평영접영 숙련가), 연수(장거리 수영가능자

5레벨로 나눠져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3레벨로 나눠 운영할 경우 레인별 영법이 상이하여 안전상의 문제 및 이용객의 혼란이 발생할 수 있어 센터 운영상 변경이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바랍니다.

다만 외국인이 식별 가능한 레인별 영문표기는 빠른 시일안에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샤워실 원터치 밸브는 절수를 위하여 설치된 것으로 전반적인 점검을 통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456-2952으로 문의 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2.06 하늘문화센터 이가영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