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2013년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13.11.19 ~ 12.09(21일간)
조사대상 : 청소년수련관,지하도상가,근로자문화센터,공영주차장,공원관리사업,하늘문화센터,문학경기장, 계산국민체육센터
표본크기 : 700명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조사결과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 자체
고객만족도조사
| ||||||||||||||||||||||||||||||||||||||||||||||||||||||||||||||||||||||
|
2014년 개선 계획
고객만족도조사
피드백을 통한 불만족영역 개선
고객서비스 역량
증진을 위한 교육 강화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물 이용환경 구축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