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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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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기획조정실(기획조정실)
    작성일
    2013년 12월 31일(화) 15:30:21
  • 조회수
    1093

2013년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13.11.19 ~ 12.09(21일간)
조사대상 : 청소년수련관,지하도상가,근로자문화센터,공영주차장,공원관리사업,하늘문화센터,문학경기장, 계산국민체육센터
표본크기 : 700명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조사결과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 자체 고객만족도조사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종 합 81.2 80.6 79.2 79.0 83.8 82.3
하늘문화센터 86.2 86.5 85.0 87.3 85.7 86.5
청소년수련관 84.8 84.1 83.2 84.0 89.1 83.8
근로자문화센터 84.2 81.1 81.5 86.1 85.7 84.9
공원관리사업 83.1 85.7 82.9 81.6 83.2 83.3
문학경기장 82.7 83.6 82.5 80.0 86.3 82.0

계산체육센터

81.8

80.5

81.0

79.7

85.6

81.7

공영주차장

78.2

77.5

75.8

75.4

84.4

77.8

지하도상가

71.5

70.4

66.3

62.6

72.7

80.4

 

 

연간 고객만족도 변화

 

2014년 개선 계획

고객만족도조사 피드백을 통한 불만족영역 개선
고객서비스 역량 증진을 위한 교육 강화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물 이용환경 구축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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