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우리 회관은 대강당, 중강당, 회의실, 다목적실 대관이 가능하시며, 대관절차는
최소 3주전 유선상담을 통한 사용일정 등 사전협의 → 사용신청서 제출(홈페이지 사용신청서
다운로드) → 사용허가에 따른 시설 사용료 납부의 절차로 진행됩니다.
- 대관료는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032)456-260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대강당 및 중강당
평일 : 기본 20,000원(1시간) + 24,000원(추가 시간당)
주말 : 기본 30,000원(1시간) + 36,000원(추가 시간당)
* 냉난방사용료 별도
☞ 회의실 및 다목적실
평일 : 기본 10,000원(1시간) + 12,000원(추가 시간당)
주말 : 기본 20,000원(1시간) + 24,000원(추가 시간당)
* 냉난방사용료 별도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