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4.11.25]
가족공원 별빛당 직원분께 씁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가족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11-25-4199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별빛당 직원 응대 미흡'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2. 우선 인천가족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대기시간이 길어져 양해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지 않은점, 고인을 모시는 장소에서 엄숙하게 이루어져야 할 작업에 임하는
직원의 태도가 불량하여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하여 민원 제기해 주신 내용에 깊이 공감하며 사과드립니다.
제기해 주신 민원에 대하여 해당 직원에 대하여 엄중 경고 및 별빛당 근무 직원 전원을 대상으로 재발 방지 교육을 실시하여 차후 동일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근무태도 및 고객만족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지적해 주신 바와 같이 차후 순번 호명 시 고인의 봉안번호가 아닌
성명을 호명하는 방향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3. 직원의 응대가 미흡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사업관리팀 유명균 대리(☏032-456-236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4.11.26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