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0.19]

자가빌전모노레일 고장신고

자가발전 모노레일 고장 신고합니다.

모노레일 번호는 2번(녹색)입니다.

해당 모노레일이 고장나서 아이들이 해당 모노레일에 탔다가 내려서 앞의 모노레일을 타는 것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모노레일 사진을 첨부합니다.


첨부파일
  • 민원기관
    청라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청라공원에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시민의소리를 통해 접수하신 민원(자가발전 모노레일 고장신고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해당 민원 발생 시설 현장 확인을 완료하였으며고장 시설에 대한 상태를 파악하였습니다신속히 복구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 공원 이용의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안전하고 쾌적한 청라공원 이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인천시설공단 공원팀(032-456-2739)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24.10.21 청라공원사업단 홍수진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