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0.09]

인천가족공원2층식당너무하네요

인천가족공원2층 식당에서 제육볶음과 오징어볶음을 시켰는데 고기에선 냄새나서 못먹을정도고 오징어는 질겨서 못먹을 정도에요 옆테이블 뒷테이블 다 똑같은 말이 나왔고 다 남겼습니다 그런데 그게 28,000원씩 56,000원이에요 정말 화가 나더라구요 평균적이면 말도 안합니다. 말이 안 나왔을리 없을텐데 개선을 하던지 업체를 바꾸던지 조치바랍니다. 장례때문에 먹을곳이 거기밖에 없어서 이용할때마다 개선이 안되어 올립니다.
답변바랍니다.

  • 민원기관
    가족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가족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10-09-4174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승화원 2층 식당'에 관한 것으로 이해 됩니다.

2.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인천가족공원 승화원 식당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린점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귀하께서 요구하신 음식의 맛과 질에 대하여 현장을 확인하였고판매 음식에 대하여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식당 운영자에게 요구 하였으며

  추후 동일사레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가족공원사업단 업무지원팀 박상기 차장(032-456-322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4.10.10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