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9.19]

인천가족공원 납골당 관리 신경써주세요!!

명절에 성묘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성묘객들이 놓고가신 꽃들 중 시들고 곰팡이핀 꽃들이 너무 많아서요..... 심지어 벌래도.....
밀폐된 실내에서 에어컨 계속 가동하는데 실내 공기도 문제될것 같고요. 성묘객뿐 아니라 직원분들 건강도 안좋을것 같습니다.
오랜된꽃은 관리소에서 고지없이 정리한다고 적혀있던데요... 신속한 관리 필요합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별빛당 입니다.



첨부파일
  • 민원기관
    가족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가족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09-19-4159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납골당 꽃관리'에 관한 것으로 이해 됩니다.


2.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인천가족공원 내 봉안당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고견을 반영하여 별빛당 청소 및 오래된 꽃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가족공원사업단 업무지원팀 박상기 차장(032-456-202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4.09.20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