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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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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8.23]

운영방식에 이의제기

송림체육관에서 수영을 하는 사람입니다 송림체육관을 이용한지 10년이 됐습니다 작년까지 수영장운영방침에 별다른 불편을 느끼지 못 했는데 작년부터인가 수영장이용 방법이 바뀌어 불편함을 느낍니다 비단 저 혼자만 불편을 느끼는게 아니고 대다수의 이용자가 느끼는 것같습니다 처음에는접수와 동시에 등록을 했는데 지금은 접수를 먼저하고 접수기간이 지난다음 추첨을 해서 당첨이 되어야 등록을 하고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겸 하는 취미인데 이 방식으로 인해 당첨이 되지않아 떨어지면 스트레스를 더 받고 또 이달에는 당첨이 되었어도 다음달에는 떨어질 수도 있고 같이하던 지인들과도 같이 할 수 없는 상황도 됩니다 수영장 이용하는 사람들만 불편을 겪는게 아니고 수영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분들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좋지않은 말과 심지어는 욕설까지도 듣습니다 다른 수영장을 다니는 사람들에게 알아봐도 추첨한다는 말은 처음 듣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러사람이 불편을 주는 방식을 없애주실것을 건의합니다

  • 민원기관
    송림체육관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림체육관 이용과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문의사항에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저희 송림체육관은 공공체육시설 운영 목적에 부합하고 보다 많은 인천시민이 한정된 시설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천시설공단 체육시설의 모든 수영장 자유수영 프로그램을 추첨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수의 시민들의 이용이 제약되었던 문제를 해결하고 공공성을 높이고자 생활체육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이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양해부탁 드립니다.

 

○ 민원인께서 말씀해 주신 개선사항은 향후에도 계속하여 검토하고 많은 시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체육시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456-2235)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24.08.26 송림체육관 송림체육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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