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7.03]

파크골프장 대기자 운영방법의 제안

파크골프장에서 운동을 하기 위해 인터넷예약이 안된 대기자들의 운영방법을 제안합니다.

현재 도착순으로 대기표를 배부하는 방식으로 하면서 대기자들을 위해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의자에 골프채, 가방, 전화등 소지물을 의자에 놓는 방법으로 한 사람이 여러자리를 잡는 일이 다반사로 벌어지면서 공연히 제 시간에 오고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가 없어 돌아가는 일이 빈번히 발생해 문제로 지적되고 입니다!

제안 드리고 싶은 내용은, 의자를 없애고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회원들에게 지문을 등록하게 하고 오는 순서 이를 위해 지문 인식을 통해 대기표를 발행해 주는 방법을 실시하면 입장을 위해 현재 벌어지고 있는 숱한 불합리와 문제들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디 선처하시어 합리적으로 입장이 원만히 운영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먼저파크골프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접수해주신 민원은 유선상 답변으로 감음토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추가문의 사항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7.04 송도공원사업단 송도공원사업단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