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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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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24]

운구 안내하는 여자직원분

운구할때 안내하는 안경쓰신 여자직원분
되게 불친절 하시네요
가족들한테 이리가라 저리가라
명령조에
본인이 무슨 계급장 단것처럼 언행을 하시는데 주의좀 해주세요
슬픔속에 잠겨있는 유가족 한테 명령하듯
하는 말씀은 듣는 사람입장에서 상당히 거북합니다

근데 여기는 직원들 명찰도 안차나요???
시에서 운영하는 시설치곤 근무복도 없고
명찰도 안차니 누가 누군지알수도 없고
참....
300만 인구가 사는 도시에 맞게 운영 부탁드립니다

  • 민원기관
    가족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05-24-4109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봉송 과정 중 직원 불친절 응대로 인한 불편사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우리 장사시설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겪으신 불편 사항에 대하여 담당 직원에게 동일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추후 한 달에 한 번씩 승화원 전 직원에 대한 고객 만족 교육 시 올바른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하여 교육하여

    승화원의 모든 직원이 유족들의 슬픔을 헤아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음을 약속드립니다.

 

승화원 직원은 근무자의 품위 유지 및 단정한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근무복 및 명찰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에근무복 및 명찰을 착용하지 않았던 사항에 대하여 강력히 경고하였으며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승화원의 모든 직원이

    단정한 복장 착용을 준수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우리 가족공원을 방문주시는 유족 및 추모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인천가족공원사업단

   사업관리팀 송영수 주임(032-456-23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4.05.27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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