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4.05.24]
운구 안내하는 여자직원분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05-24-4109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봉송 과정 중 직원 불친절 응대로 인한 불편사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우리 장사시설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겪으신 불편 사항에 대하여 담당 직원에게 동일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추후 한 달에 한 번씩 승화원 전 직원에 대한 고객 만족 교육 시 올바른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하여 교육하여,
승화원의 모든 직원이 유족들의 슬픔을 헤아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음을 약속드립니다.
나. 승화원 직원은 근무자의 품위 유지 및 단정한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근무복 및 명찰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근무복 및 명찰을 착용하지 않았던 사항에 대하여 강력히 경고하였으며,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승화원의 모든 직원이
단정한 복장 착용을 준수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우리 가족공원을 방문주시는 유족 및 추모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인천가족공원사업단
사업관리팀 송영수 주임(☏032-456-23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4.05.27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