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2.16]

인천가족공원 화살표 방향 넣기루 전철에서 바라보는 길

인천가족공원 친한 분이 머물러 있는 곳입니다
처음에는
부평역 인지 부평삼거리역인지 헷갈리더라구요

2회 방문
부평삼거리역 2번 출구가 근거리인가요?

2번 출구에서 시작 점
화살표 있어야합니다
아무 것도 없더라고요 설치해주세요 인스타그램 사진올리는 분위기로요 !! 신경 쓰셔야 해요 친한 분이 고우신 분이세요 너무 아름다우시답니다

터벅터벅 2번 출구에서 몰라서 큰 산보고
걸어갑니다







  • 민원기관
    가족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우선 인천가족공원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리며인천가족공원 방문에 대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귀하께서 의견을 주신 것과 같이 현재 부평삼거리역 2번 출구에서 나왔을 경우 인천가족공원으로 가는 길에 대한 자세한 안내시설이 없어 방문객분들께 혼란을 드리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저희 인천가족공원에서는 귀하의 의견을 반영하여 부평삼거리역 2번 출구에서 인천가족공원으로 쉽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유관기관(인천교통공사구청 등)과 협의하여 시민 불편 사항의 조속한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인천가족공원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인천시설공단 가족공원사업단(032-456-2378)으로 유선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2024.02.19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4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