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3.12.18]

공촌유수지 체육시설(청라파크골프장)의 운영방법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확인 재 독촉 드립니다

1.연일 지속된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2.지난 11/12일 실시한 파크골프장 운영방법 개선안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와 이에 관련한 귀공단의 향후 운영 개선
방안을 알고 싶습니다.(2차례 건의 하였으나,답변이 없으셔서 재차)
3,귀공단의 개선방향을 참고하여,본인의 이용 여부를 재검토코져 합니다.

  • 민원기관
    청라도시기반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인천시설공단 청라도시기반의 발전과 편리한 체육시설 운영을 위한 귀하의 고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청라파크골프장은 117~1112일 6일간 698명 이용객이 설문조사에 참여하였으며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대기표 폐지(반대 50.1%), 온라인 예약 도입(반대 80.2%)로 모두 부결되었으며입장인원은 100명으로 확대 운영(81.1%)로 100%명으로 바로 확대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향후 번호대기표 폐지는 부결되었으나작은 차이로 의견이 첨예하게 대립함에 따라 24년 4월 재개장 시 몇가지 문제점 보완 후 시범 운영을 실시해보고 설문조사를 재 실시 할 방안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저희 청라파크골프장은 공공시설로 다수 이용자의 의견을 참고하여불편사항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다소 불편한 부분이 있으셔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인천시설공단 청라도시기반사업단(032-456-2717)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23.12.18 청라도시기반사업단 황부연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4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