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3.12.10]

송도파크골프장 인터넷 예약

최근(12/ 5)에 친구 모임에서
파크골프장이 거론되어 한번 쳐보자는 약속을 하고
이리저리 알아보다 송도파크골프장 가까이 사는 친구가 있어
그곳으로 장소를 정하기로 했습니다.

약속일은 12/12일인데 사전에 예약 연습을 해 보려고 12/ 9, 12/10
아침 7시 01초에 해당 홈페이지의 해당 화면을 열었고
12:40(3회) 상황을 보았는데

[1] 12/ 9은 잔여자리 수도 보이지 않고 클릭이 안되었고
[2] 12/10은 잔여자리 수가 13개로 보이면서도 클릭이 안되었습니다.

해서 나갔다가 바로 다시 해당 화면애 들어오니 전 시간대가 '예약 마감'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수초내에 매진된다는 소문은 들었었는데 막상 체험하다보니 황당 그자체입디다.

12/ 9이야 그렇다치고 12/10의 경우 잔여자리수가 보이는 상황에서는
최소한도 클릭은 되어야 하는 것은 아닌지요? --- 질문(A)

그리고 혹시 제가 시도한 이틀이 모두 주말인 관계로 이리 빨리 매진된
것인지요? --- 질문(B)

추가로, 제가 진행한 절차상의 문제는 없던 것인가요? --- 질문(C)
(해당 최종 클릭 화면의 2번쩨 앞 화면에서 대기하다가 들어감)

바쁘시겠지만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파크골프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은 유선상 답변으로 갈음토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추가문의 사항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고견에 감사드립니다.


[ 2023.12.11 송도공원사업단 송도공원사업단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4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