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3.09.01]

송도 파크 골프장 운영

인천 송도파크골프장을 이용하는 회원으로
공지사항도 없이 일방적으로 인터넷 예약을
할수가 없었는데 이유가 무엇인지?
새벽에 일어나 인터넷 예약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창은 안열려서 공지사항 글이 있나 확인
해보았지만 아무런 글도 없는데 왜 인터넷
예약 창이 안되었는지 엄청 짜증이 납니다.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은 유선상 답변으로 갈음토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추가문의 사항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4)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고견에 감사드립니다.


[ 2023.09.01 송도공원사업단 송도공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4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