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3.07.08]

파라솔 파손

청라호수공원 c-space 옥상 파라솔 파손.
관리소에서 고의로 치웠나요? 여름 땡볕에 파라솔이 꼭 필요한 곳인데... 기둥만 남아서 녹슬고... 관리가 너무 안되는 느낌. 아래 카페에서 위에 사람들 다니는거 싫어하나요?

첨부파일
  • 민원기관
    청라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청라호수공원의 발전과 쾌적한 공원을 위한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문의주신 청라호수공원 레이크하우스 옥상 파라솔 미설치와 관련하여 답변드립니다.


 최근 잦은 비소식(장마철및 강풍으로 인한 피해의 최소화를 위하여 옥상에 파라솔을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장마가 지나간 이후 새 파라솔을 설치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불편하시더라도 너른 양해바랍니다.


 다시 한 번 고견에 감사드리며 청라호수공원에서 건강하고 유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2023.07.10 청라공원사업단 강선혜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4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