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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6.04]

도그파크 이용방식 변경이 매우 불편합니다

안녕하세요 주말간 송도 도그파크 운영방식이 바뀌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동안 애용하고 있기에 미리 가입과 어떻게 이용하는지 미리 확인하고자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가입을 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한 후 이 글을 적은 이유는
컴퓨터를 잘 사용하는 제가 찾기에도 어렵게 만들어 놓은 시스템을 추후로도 개선을 한다해도 100프로 온라인 예약제로 해놓으면 핸드폰과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과 어머니, 아버지들은 아예 이용을 안하시고 다른곳을 이용하라는것과 다름이없을것 같습니다.
공원을 예약제 시스템으로 선착순으로 이용하는 것이 인터넷 사용에 상대적으로 불리한 이용자들에게 평등한 것인지 의문스럽습니다.

기존 사용법을 개선을 하는 것이 아닌 퇴보한다는 생각에 매우 유감스럽다는 생각이 들고, 단순히 주차시스템과 연동을 하기위한 것인가 라는 생각만 드네요...

도그파크 이용이 왜 "관람안내"에서 찾아야하는것일까요? 공공시설 이용에 대한 불편성을 개선하는 것이 아닌 한층 더 불편해진 것에 대해 기존 이용자들의 VoC를 적극적으로 수용했으면 합니다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도그파크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도그파크 온라인 예약시스템은 도그파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도입했습니다바뀐 입장방식에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도그파크 근무자가 현장에서 들어가는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주고 있으며 현장에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며 예약 후 입장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불편을 느끼시지 않도록 저희 현장 근무자분들이 더 세심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도그파크를 더 쾌적하고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서 도입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밖에 추가문의 사항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고견에 감사드립니다.


[ 2023.06.05 송도공원사업단 이동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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