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3.02.24]

수강신청

담당자와 통화를 하고 싶습니다
도대체 이용 시민의 수준을 컴퓨터 박사만 이용 가능하게 만드신것 같아요
시민 이용시설에 직접 접수도 안받고
계좌 결재도 어렵고
주소입력칸은 자판창이 안뜨고
회원 로그인은 할때마다 떠서 중복이라고
안되고
실무자들이 한번이라도 컴퓨터 초보의 입장에서 해보고 만든건지
무지한 내가 원망스럽지만
그래도 남들 만큼은 공부한 사람인데
2시간을 해도 수강 신청을 못하고 있으니
이걸 어디에다 하소연 해야할지...

  • 민원기관
    혁신기획실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먼저 인천시설공단에 애정어린 관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해주신 회원가입 절차 및 중복로그인에 대한 안내기능 적용 계획은 유선상으로 설명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인천시설공단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다른 문의사항은 인천시설공단 재무정보실 디지털정보팀(032-456-2068)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2023.02.27 재무정보실 디지털정보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4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