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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칭찬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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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과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계산국민체육센터
    작성일
    2008년 7월 11일(금) 11:28:06
  • 조회수
    1827
2층 체육관 냉난방문제에 대하여 지난 1년여동안 민원을 제기하고 있으나 시정 개선되지 않고 있었으며, 서비스의 기본과 회원의 권리는 물론 직원의 근무기본도 모르고 게시판상의 민원을 오만하게 묵살하시던 함상욱직원과 사생활 운운하시던 팀장님과는 달리 운동중에 체육관을 찾으셔서 문제점이 무엇인지 여기 저기 살펴주시고 문제점의 해결방안에 대하여 의견을 들어주시고 시정 개선하려 노력하여 주시는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드립니다.

위에 기재한 2분의 직원은 관리자이면서도 자신들이 이곳 센터에 근무하는 이유와 의미와 역할을 모르고 계시거나 망각하고 있으며 근무자의 자질이 심히 의심스러운듯 하여서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에 시설관리공단과 인천시청에 두분의 경질과 문책을 요구하려 하였으나 유상진과장님은 센터에 부임하신지 얼마 안되어서 상황을 모르고 있었다면서 센터 건물의 구조적 결함을 찾으시고 회원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직접 챙기시는 모습이 열린행정이고 인천시민이자 계양구민이며 계산국민체육센터 회원에 대한 서비스를 어찌 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고 계시는 훌륭한 분을 이번에 알게 되어서 대단히 반갑고 당연히 우리 회원에게 시행하였어야 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1년여동안 요청 요구한 사항에 대하여 시행 개선하지 않았던 사항이지만 이렇게 늦게라도 시행 개선하고자 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시고 게시기에 상급기관이고 당 센터를 관리감독하는 기관에 해당문제를 진정하려던 것을 중지하기로 하였습니다. 동료직원의 허물을 감싸시고 회원들의 권리를 찾아주시고 시설의 문제를 점검하시는 유상진 시설관리과장님께 다시한번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이미 과장님께 말씀드리긴 하였습니다. 그리고 수고스럽겠지만 함상욱 직원이 무책임하고 무성의하게 답변하고 방치, 폐기한 고객민원 상담 계시판의 150번 152번, 230번 게시물. 2층 체육관의 개선 및 시행민원에 대한 민원내용을 다시 읽어보시고 이것들도 참고 개선하여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접수창구에서 항상 웃으며 회원을 반겨주시는 접수창구의 직원여러분 반갑게 맞아주셔서 즐겁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유과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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