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201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14.12.4 ~ 12.17(18일간)
조사대상 : 인천가족공원,
노인종합문화회관, 근로자문화센터, 어린이과학관, 지하상가, 공영주차장, 해돋이공원,
하늘문화센터, 송림체육관, 삼산월드체육관, 계산국민체육센터, 청소년수련관
표본크기 : 680명(신뢰수준 95%, 표본오차 ±3.8%p)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조사결과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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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