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1. HOME
  2. 열린경영
  3. 경영공시
  4.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혁신기획실(혁신기획실)
    작성일
    2023년 5월 8일(월) 11:33:17
  • 조회수
    233

202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본 조사는 인천시설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22. 11월 ~ 12

 

조사대상 인천가족공원노인종합문화회관청소년수련관어린이과학관송림체육관계산국민체육센터

               삼산월드체육관, 주안시민지하도상가문예회관공영주차장해돋이공원, 송도국제캠핑장,

               씨사이드파크하늘문화센터, 청라호수공원공촌유수지 체육시설

 

표본크기 : 1,200(신뢰수준 95%, 표본오차 ±2.83%p)

 

조사내용 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

 

조사결과


연번

부서/시설명

종합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공단점수

91.1

91.3

89.1

90.4

94.4

90.6

1

인천가족공원

91.8

93.7

90.7

90.2

95.1

90.9

2

노인종합문화회관

95.8

95.8

95.8

95.7

95.8

95.8

3

청소년수련관

90.0

91.0

88.0

89.6

92.1

89.8

4

어린이과학관

91.3

92.5

90.1

90.8

93.6

90.3

5

송림체육관

92.6

92.4

92.7

91.1

95.0

91.9

6

계산국민체육센터

94.9

95.4

94.3

94.1

96.7

94.4

7

삼산월드체육관

89.1

90.5

87.3

87.6

93.8

87.7

8

주안시민지하도상가

86.0

87.2

85.2

84.6

87.5

85.9

9

문예회관공영주차장

93.2

91.3

90.7

94.3

96.4

92.5

10

해돋이공원

92.6

94.5

89.1

92.5

96.2

91.9

11

송도국제캠핑장

96.6

91.8

96.1

97.6

96.8

97.9

12

씨사이드파크

87.7

88.8

84.8

88.9

92.4

85.4

13

하늘문화센터

87.6

87.7

84.8

85.4

94.4

86.2

14

청라호수공원

88.5

89.5

83.0

87.5

94.0

88.7

15

공촌유수지 체육시설

87.2

82.1

84.4

83.9

91.9

89.7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