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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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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홍도희(혁신기획실)
    작성일
    2022년 9월 19일(월) 15:06:40
  • 조회수
    481

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시설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21. 6월 ~ 11월
조사대상 : 송림체육관, 근로자문화센터, 공영주차장, 청소년수련관, 노인종합문화회관, 송도국제캠핑장

                 청라호수공원, 계산국민체육센터, 지하도상가, 인천어린이과학관, 씨사이드파크, 하늘문화센터, 삼산월드체육관

                 인천가족공원, 달빛공원파크골프장
표본크기 : 1,200명(신뢰수준 95%, 표본오차 ±2.83%p)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조사결과

  

연번

부서/시설명

종합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공단점수

91.5

90.8

90.4

91.6

93.8

90.9

1

송림체육관

97.3

97.1

97.3

97.4

97.8

97.1

2

근로자문화센터

96.0

95.4

96.5

96.0

96.5

95.6

3

공영주차장

94.9

93.8

91.8

96.5

97.9

94.2

4

청소년수련관

93.8

93.1

93.4

94.6

93.4

93.9

5

노인종합문화회관

93.5

94.0

93.8

93.4

93.6

93.1

6

송도국제캠핑장

93.2

89.0

92.9

93.3

93.3

94.8

7

청라호수공원

92.0

91.0

89.4

92.3

93.7

92.8

8

계산국민체육센터

91.5

91.3

91.6

90.5

93.7

90.7

9

지하도상가

91.4

91.1

89.6

91.4

93.1

91.6

10

인천어린이과학관

90.6

92.3

89.8

91.4

91.9

89.3

11

씨사이드파크

90.6

91.0

87.7

91.2

92.8

90.7

12

하늘문화센터

89.6

87.5

87.7

88.8

93.6

89.3

13

삼산월드체육관

89.3

89.2

88.9

89.5

90.6

88.5

14

인천가족공원

89.1

88.2

88.9

88.0

91.5

88.7

15

달빛공원파크골프장

84.4

80.9

82.4

85.0

95.0

79.4


※연간 고객만족도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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