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시설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20.12.1 ~ 12.7(7일간)
▷조사대상 : 청라호수공원, 하늘문화센터, 계산국민체육센터, 주안시민지하도상가, 삼산월드체육관
▷표본크기 : 410명(신뢰수준 95%, 표본오차 ±2.83%p)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 전년대비 조사 표본 축소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조사결과
연번 | 부서/시설명 | 종합 점수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만족 |
공단점수 | 90.2 | 90.1 | 88.5 | 89.2 | 93.7 | 89.6 | |
1 | 청라호수공원 | 91.7 | 93.1 | 86.2 | 91.5 | 97.5 | 91.3 |
2 | 하늘문화센터 | 91.2 | 89.6 | 91.5 | 90.4 | 95.4 | 89.4 |
3 | 계산국민체육센터 | 90.2 | 89.1 | 89.1 | 89.2 | 91.9 | 91.0 |
4 | 주안시민지하도상가 | 90.1 | 90.3 | 88.5 | 88.4 | 92.8 | 90.5 |
5 | 삼산월드체육관 | 87.8 | 88.4 | 88.0 | 86.5 | 90.6 | 86.3 |
※연간 고객만족도 변화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