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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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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홍도희(혁신기획실)
    작성일
    2022년 9월 19일(월) 14:40:26
  • 조회수
    398

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목적 : 본 조사는 인천시설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함.
조사기간 : 2020.12.1 ~ 12.7(7일간)
조사대상 : 청라호수공원, 하늘문화센터, 계산국민체육센터, 주안시민지하도상가, 삼산월드체육관
표본크기 : 410명(신뢰수준 95%, 표본오차 ±2.83%p)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 전년대비 조사 표본 축소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조사결과

 

연번

부서/시설명

종합

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만족

공단점수

90.2

90.1

88.5

89.2

93.7

89.6

1

청라호수공원

91.7

93.1

86.2

91.5

97.5

91.3

2

하늘문화센터

91.2

89.6

91.5

90.4

95.4

89.4

3

계산국민체육센터

90.2

89.1

89.1

89.2

91.9

91.0

4

주안시민지하도상가

90.1

90.3

88.5

88.4

92.8

90.5

5

삼산월드체육관

87.8

88.4

88.0

86.5

90.6

86.3


※연간 고객만족도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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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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