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1. HOME
  2. 열린경영
  3. 경영공시
  4.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5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공단본부(공단본부)
    작성일
    2009년 2월 20일(금) 16:57:13
  • 조회수
    1745
2005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기간 : 2005. 10. 5 ~ 11. 19
표본크기 : 1,049명
표본추출방법 : 시설 이용객 무작위 추출
조사방법 : 대면 면접조사(Face to Face Interview)
조사기관 : 한국정책평가연구원
고객만족도(CSI)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등위 시설구분 부문 만족도평균 CSI(100점 기준)
1 장묘공원관리사업소 응대서비스 3.47 70.57
이행표준서비스 3.59
2 계산국민체육센터
관리사무소
응대서비스 3.47 68.80
이행표준서비스 3.41
3 숭의경기장
관리사무소
응대서비스 3.50 67.19
이행표준서비스 3.22
4 문학경기장
관리사업소
응대서비스 3.24 64.20
이행표준서비스 3.18
5 교통운영 응대서비스 2.89 57.10
이행표준서비스 2.82
6 지하도상가 응대서비스 2.66 53.65
이행표준서비스 2.71
평균점수 62.17
고객만족도 추이
고객만족도 추이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