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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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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10.20]

사용자의 권리 침해하는 가족공원사업단(9차))

사업단은 더 이상 민원을 왜곡,호도하여서
는 안 됩니다.

가형 전체가 가-40과 같이 상판 빗물이 전면으로 유입되는 하자를 확인한 것이 사실이라면

시설 설계,시공자에게
하자보수 책임을 묻는 것이 당연한 적
법 절차입니다.

예산문제,전체사용자 동의 문제 거론은 민원 장기화로 호도하려는기만책으로 매우 부당한 공기업의 처사입니다.

가-40 민원과 같이 다른 봉안담도 빗물이
흘렀다는 궤변은 사업단의 주장일뿐입니다.

하여 당초 민원대로 다른 봉안담과 다르게 가-40 봉안담만 상판 빗물 등이 전면으로 흐르는 하자에 대한 빠른 보수를 바랍니다.


  • 민원기관
    가족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가족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5-10-20-43342)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봉안담 가-40 상판에 빗물이 전면으로 흐르는 현상에 대한 보수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2. 인천가족공원의 검토 결과는 기존과 동일하므로 10월 20일 답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이와 관련하여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가족공원사업단 사업관리팀(032-456-234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5.10.21 가족공원사업단 가족공원사업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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