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5.08.19]

의견 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일 수영을 하고 나오는데 직원분이 공지사항을 게시하는것을 보았습니다.

내용에는 얼마전 건의한 자유수영 일일입장 인원수에 대한것이 조정된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반영해주신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외에도 접영 강습이 추가된것도 지금 수영강습을 받고 계신 회원분들에게 정말 좋은 일이라 생각이 되네요.

이렇게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 들어주신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 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전 직원 여러분 모두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 민원기관
    청소년수련관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먼저 소중한 의견을 다시 한 번 공유해주시고 따뜻한 말씀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의 격려와 칭찬은 저희 모든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며,

앞으로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만족스러운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5.08.20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