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5.06.29]

싸이 흠뻑쇼 주차 민원

아시아드 근처 빌라사는 입주민입니다
매년여름 싸이흠뻑쇼할때면 주차할대가 없습니다
안그래도 빌라촌 특성상 주차공간이 넉넉치 않은데
흠뻑쇼 이용하는 고객이 오만대 주차해놔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파란색 옷 입은사람들보면 화가 치밀어 올라요 이제는..
그들에게 주차자리 다 뺐겨서 급한대로 주정차 단속지역에 주차했다가 다음낳 주차딱지 때여봤습니까.. 손해는 입주민이 보는구조 불합리하네요..


  • 민원기관
    인천아시아드경기장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입니다.

공연 관람객 차량으로 인해 불편과 피해를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경기장에서는 관할 경찰서 및 구청과 협조하여 임시 주차공간 확보, 교통 안내 요원 배치, 사전 홍보 등을 통해 관람객 차량 분산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민 여러분께 실질적인 불편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공연 주최 측과의 협의를 더욱 강화하여,
인근 주민의 생활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주차 관리 방안과 개선 대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5.06.30 아시아드경기장사업단 아시아드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