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5.06.07]
인천가족공원 별빛당 직원의 태도불량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가족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5-06-07-42739)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개선 요청 '에 관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2. 귀하의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가. 먼저 우리 가족공원 직원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 귀하께서 겪으신 불편 사항과 관련하여, 해당 직원에 대해 엄중한 주의 조치와 더불어 특별교육 관리대상으로 지정하여, 특별교육을 통해 동일 민원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단의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추후 올바른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한 교육을 수시로 진행하여, 모든 직원이 친절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가족공원사업단 사업관리팀(☏032-456-234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5.06.09 가족공원사업단 가족공원사업단 ]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