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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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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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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5 답변완료

[ 2025.01.23]

도강 감사 관련 처리 프로세스 확인

2025년 1월 22일 13시에 발생한 도강 감사와 관련한 프로세스 및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해 확인 바랍니다.

도강 신고가 있어 직원들이 감사를 진행했다고 들었습니다.
이에 아래의 세가지 확인 바랍니다.
또한 다른 수업도 해당 신고를 받은 경우 동일하게 감사를 수행하고 있는지 답변 바랍니다.

< 도강 감사 프로세스 공개 요청 >
1) 도강 신고 발생 시 처리 프로세스 : 사전 고지없이 감사를 수행한다면 문서화 된 프로세스 공유
2) 도강 신고 시 개인정보처리 프로세스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 해당 내용 공유 여부
: 해당 업무를 수행한 인원에게 개인정보 접근 권한이 있는지?
: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 해당 목적으로의 사용이 명기되어있는지? 있다면 해당 항목 공유
3) 도강 신고가 허위였다면 부적절하고 악의적인 허위 신고자 처리 프로세스


  • 민원기관
    삼산월드체육관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삼산월드체육관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를 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스포츠센터 이용수칙 제4조 회원의자격」 및 제7조 회원증9조 회원의 자격제한 및 상실에 따라회원등록을 하고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는 회원으로 인정되지 않으며등록된 회원에게 발부되는 회원증을 직원이 확인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또한도강인원이 발생할 경우 퇴장조치 및 시설이용을 정지 할 수 있도록 명시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공단에서는 스포츠센터 이용수칙 근거에 따라 도강인원이 있는지에 대해 해당 수업시간 종료 후 정중히 양해를 구하고 

   사실확인을 한 것이며해당 프로그램에 등록한 회원인지에 대한 여부(회원증 또는 해당 회원의 성명) 확인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앞으로 재발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감사합니다


[ 2025.01.24 삼산월드체육관 삼산월드체육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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