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2.18]

수영장 예산이 없어서 탈수기가 없습니다.

수영장에 탈수기가 고장나서 지금까지 불이용하고 있습니다. 관리자분의 말씀에 따르면 내년에도 탈수게 설치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너무 심한것 아닌가요? 차라리 수영장을 폐쇄하는게 맞지 추운겨울에 차가윤 수영복를 축축한채로 다녀야 하나요?

  • 민원기관
    하늘문화센터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하늘문화센터입니다.

먼저수영장 탈수기 고장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현재 탈수기 사용이 중단된 상황에서 이용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저희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센터에서는 과거에 탈수기 고장 문제를 해결하고자 몇 차례 교체를 시도했으나

비교적 저렴한 탈수기를 사용하다 보니 고장이 잦아 지속적인 유지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일부 사설 수영장에서 사용하는 고가의 탈수기는 내구성이 좋지만

저희 센터의 예산 상황과는 맞지 않아 도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로서는 탈수기 설치 계획이 없으나추후 이용자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소중히 검토하여 향후 시설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4.12.19 하늘문화센터 김두회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