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2.17]

계산국민체육센터 상담원 여직원

안녕하세요 계산국민체육센터 이용하고 싶어서 상담원 (여자직원) 연결했는데
처음 전화 받을때부터 한숨 푹푹 쉬고 불편한 말투였습니다.
제가 처음이라서 재차 전화해서 물어보자 못알아들으시면 직접와서 신청하라는 식으로 말투도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얘기하면서 그런식으로 하니까 기분 불쾌하다고 하니까 이거 전화 녹음 된다는 식으로 그러고
제가 고객의 소리 쓴다고 하니까 당당하게 쓰라고 하더군요 사과도 없이
상담원 자세가 안된거 같습니다 아직도 기분이 매우 불쾌하네요.
다른 고객 응대할때도 이런식으로 하면 진짜 불쾌할꺼같아요 고쳐야될꺼같습니다

*상담원 직원 이름은 모르겠고 여자직원이였습니다.

  • 민원기관
    계산국민체육센터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계산국민체육센터입니다.

 먼저 계산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내데스크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동일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겪으신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는 계산국민체육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12.17 계산국민체육센터 계산국민체육센터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