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2.16]

여자탈의실 직원분(오전)

안녕하세요

오늘 강습말미에 강습 끝나고 자유수영 하지말고 나가라고 하더군요. 센터내, 샤워실내에 안내문 붙어 알고 있습니다.
스케쥴상 시간이 될때는 자유수영 입장권을 끊고 들어오기도 합니다. 9시 10시 수업을 들어보면 강습끝나고 샤워실
들어가면 전쟁터입니다. 강습 들어오는 사람, 끝나고 나가는 사람, 추워서 그냥 물틀어놓고 물쬐는 사람.
이런 이유들로 10-15분정도 샤워실에서 서서 기다리느니 자유수영레인에서 조금 하다가 나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정말 인류애가 이리도 없는건지 오늘 여자샤워실 청소정리하시는 직원분 소리를 치시더군요.
강습끝나고 수영하는 사람들 다 끌어내라고. 센터 회원들을 향한 예의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네요. 뭐 사실 매일 보는 풍경이라 이젠 불편한지도 몰라서 민원넣기도 귀찮았었는데 오늘은 좀 적어봅니다. 여자 샤워실내 매번 삼삼오오 모여 시끄럽고 주인마냥 자리 맡아가며 쓰고 화장실 세면대에 맡아서 본인거인냥 거기서 샤워하고. 직원인란분은 회원분들과 물건사고팔고, 나와서 티타임갖으며 친목쌓고. 그런분들 편에서신건지, 그분들 믿고 그러시는지 모르겠지만 누가 누굴 끌어냅니까?
그렇게 불만이시면 직접 들어오셔서 자유수영입장권 없이 수영하는 사람 다 끌어내라고 하십시오!

이런문제로 민원이 들어와서 강습후 자유수영 금지라고 공지를 하실거면, 타 센터들처럼 수영강습듣는 사람들 월 자유수영권도 따로 신청 받는 방법을 생각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여기 수영장 직원들은 회원들에대한 애정이 1도 없어보이네요.
뭘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도 없어보여서 화도안나네요.
다른 센터들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배울건 배우고, 개선할건 개선했으면 싶습니다.

탈의실내 오전 직원분 오늘 그렇게 소리치신거 사과하라고 하세요.
유선답변 거절합니다.

  • 민원기관
    하늘문화센터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하늘문화센터입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해주신 여자탈의실 이용과 관련해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영 강습 후 부정 자유수영 현재 계도 중으로 그 와중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사과드립니다


해당 탈의실 직원에 대해서는 별도로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센터에서는 오전 강습 후 샤워실에 이용객 밀집되는 것은 


면밀히 검토 후 문제되는 사항 지속적으로 안내 및 조치하겠습니다.

 

재차 불편을 느낀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공정한 이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건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4.12.16 하늘문화센터 하늘문화센터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