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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2.05]

운서역공영주차장 직원 응대 불만

직장이 운서역근처라 공영주차장 이용이 잦은 편입니다.

새 건물, 접근성 모두 우수한 시설이라고 판단되나, 근무하시는 직원분이 너무 불친절합니다.

안내사항을 A4 용지로 붙여놓았다고 퉁명스럽게 안내해주시는 것은 물론, 짜증섞인 목소리라 응대받는 입장으로서는 상당히 불쾌합니다. 그리고 안내사항 또한 A4 용지로 성의없이 덕지덕지 붙여놓아 미관상 좋지도 않구요.

사람과 사람을 대할 때 기본이라는 것이 있는데, 기본조차 지켜지지 않는 것 같아서 안타까웠습니다.
업무량이 절대 과도하지도 않는데, 다른 사람을 이렇게 대하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걸까요?
또한 업무량과 관련해서도, 출퇴근시간에 집중적으로 이용객이 많아 업무량이 많아보이지만, 평일 낮시간에는 한가합니다.
자신의 기분에 따라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은 일할 자격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민원 게시판에 동일한 분에 대한 의견이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굳이 같은 분을 계속 고용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친절하고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가진 좋은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압니다.

서로 따스한 말로 좋은 사회분위기를 만들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민원기관
    주차팀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 방문에 감사드리며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드립니다.

 

○ 먼저 고객님께 운서역 공영주차장 이용 중 관제실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동일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제실 근무자들 대상으로 직무교육과 친절교육을 시행 할 예정 이며

   제기해 주신 민원에 대하여 해당 직원에게 엄중 경고하여 차후 동일한 민원이 발생 하지 않도록 직원 근무태도 및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제기해주신 안내문의 상태에 대해 개선하여 깔끔하고 보기 좋은 방식 으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겪으신 점 다시 한번 고객님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인천시설공단 주차팀(032-456-278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12.05 주차팀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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