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1.16]

하늘문화센터의 짤순이는 언제쯤 비치 가능합니까?

하늘 문화센터 수영장 탈의실의 짤순이는 언제 비치 가능합니까? 몇달째 준비가 안되는데요. 프런트 관리자 말로는 자주 고장나서 더 이상 설치를 안할 것이라 하는데, 가정용 짤순이를 상업용으로 쓰니 자주 고장나는것 아닙니까? 상업용 짤순이로 재 비치할 생각은 없나요? 아님 저녁에 프런트 2명 근무하는데 한명으로 줄이고 다른 한명의 야근 수당으로 만으로도 짤순이 한대는 매달 구입가능할 것 같은데. 그런 생각은 안하십니까? 생각이라는걸 좀 하며 업무를 보길 바랍니다. 관리적인 입장이 아닌 실질적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이라는것을 하기 바랍니다. 수영장에 짤순이가 없다. 앙꼬없는 찐빵을 먹는거랑 뭐가 차이입니까?

  • 민원기관
    하늘문화센터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하늘문화센터입니다.

우선수영장 탈의실 내 탈수기 철거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센터에서는 기존에 설치되었던 탈수기의 잦은 고장과

이에 따른 안전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철거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내구성이 높은 제품으로의

교체 가능성을 현재 면밀히 검토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타 수영장 사례와 운영 방식을 조사하고,

탈의실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찾기 위해 다각도로 분석 중입니다.

또한기존 제품에서 발생했던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여수영장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재설치 여부를 신중히 판단하고,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방향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하늘문화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2024.11.18 하늘문화센터 하늘문화센터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