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1.14]

운서역 공영주차장 환승 이용 불편함에 대한 건의

영종역처럼 자동으로 환승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운서역에는 아직 없어 불편합니다.

특히 퇴근 시간대에는 이용객들이 몰려 직원에게 환승을 요청하기 위해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직원분께서 바쁘다는 이유로 불친절하게 대하거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대로 해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출하고 나서 외부 소음으로 인해 잘 못 알아들어 되물으면 나이 드신 남성 직원분께서 매번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셔서, 이용하는 저도 당황스럽고 직원분 스스로도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큰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이 개선될 수 있도록, 자동 환승 시스템을 제공 해 주시길 바랍니다.

운서역 공영주차장을 자주 이용하는 이용객으로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주차장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작은 불편함이지만, 이러한 문제들이 개선된다면 많은 이용객들이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민원기관
    주차팀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 방문에 감사드리며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드립니다.

 

○ 먼저 고객님께 운서역 공영주차장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운서역 공영주차장의 환승 감면 절차가 이용자분께서 직접 호출을 눌러 감면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에 깊이 공감하며 현재는 호출을 눌러 말씀을 하셔야 감면이 되는점 고객님께 양해부탁드립니다.


   공단에서는 고객님 민원과 관련하여 관련기관과 협의하여 자동감면 시스템이 도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감면 관련 호출 시 관제실 직원의 고객 응대가 불친절하게 이뤄진 것 같습 니다

  고객님께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한 불편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동일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근무자에 대해 친절교육을 실시하였고 고객 응대 태도를 즉각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겪으신 점 다시 한번 고객님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인천시설공단 주차팀(032-456-278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11.15 주차팀 담당자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