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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06]

가드분 태도

안녕하세요
하늘문화센터를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11월에 일이 있어서 오늘 처음으로 수업을 들으러 갔더니 가드분이 바뀌셨더군요
근데 수업을 듣는 내내 옆에 서서 무슨 불만을 가진사람 처럼 서계시던데... 허리에 손을 얹고 인상을 써가면서 왜 그렇게 서 계셨는지... 수업을 하는 내내 눈치를 보며 수업 받았네요
말하고 싶으신게 있으신건지 진짜 너무 불편했습니다
수업중인 반에 굳이 가드가 필요한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회원분이 찾아가 쳐다보는 이유를 여쭤보니 그런 컴플레인 많이 받으신다는데 많이 받으시면 좀 바꾸실 의지는 없으신지도 궁금하네요.. 아침에 운동을 하러가서 기분이 나빠지니, 하루가 기분이 좋지 않네요...

  • 민원기관
    하늘문화센터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하늘문화센터입니다.

먼저수업 도중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사항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며,

수영장 직원들의 근무 태도 전반에 대해 개선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하늘문화센터에서는 모든 회원님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안전 가드는 수업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을 충분히 이해하며,

직원이 더욱 배려 깊고 친절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여,

회원님들께서 보다 편안하게 운동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하늘문화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24.11.06 하늘문화센터 하늘문화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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