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4.11.06]
가드분 태도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하늘문화센터입니다.
먼저, 수업 도중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사항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며,
수영장 직원들의 근무 태도 전반에 대해 개선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하늘문화센터에서는 모든 회원님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안전 가드는 수업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을 충분히 이해하며,
직원이 더욱 배려 깊고 친절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여,
회원님들께서 보다 편안하게 운동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하늘문화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11.06 하늘문화센터 하늘문화센터 ]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