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0.18]

송도파크골프장 새벽 줄서기 문제점

안녕하세요.
송도파크골프장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최근 파크골프 인기로 인해 많은사람이 이용하고자 새벽3시부터 줄서기를 하고있습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수 있는 대기실이 없는상황이다보니 대부분 고령의 이용자들이 새벽부터 줄서기를 하면서 매일같이 반복되는 새치기로 인한 말다툼 및 폭언, 주차장문제 등등 매우 심각한 상황입니다.

안면인식 키오스크를 도입하여 순서대로 1인1장 발권만 가능하게 한다면 줄서기 및 주차장 혼잡문제를 해결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앞으로 날씨가 추워진다면 고령의 이용자들의 건강문제에도 심각할수 있으니 빠른조치가 필요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다운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먼저파크골프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접수해주신 민원은 유선상 답변으로 갈음토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추가문의 사항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10.18 송도공원사업단 송도공원사업단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