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10.09]

랜드마크 1호 수변공원 관리 건의사항

랜드마크 1호 수변공원 관리 건의사항
- 위 수변공원 내의 테라스로드 바로 아랫쪽 통행로 관리에 대해 몇가지 건의 드립니다.
1. 통해로 바닥에 계절별로 또는 가끔씩 이름 모를 수많은 벌레들이 한꺼번에 출몰하여 바닥에 기어다니고 있을 때가 있어 공원을 통행하는 사람들이 이를 비켜가느라 통행에 방해가 될 때가 있는데, 요즈음에도 그런 상황입니다. 수시 방역을 실시하여 벌레를 퇴치하거나 미리 예방조치를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테라스로드 아랫쪽 통행로 바닥과 의자 밑 등에 모래와 낙엽 등이 항상 쌓여 있습니다. 정기적 또는 수시로 청소를 하여 깨끗하게 유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 테라스로드 아랫쪽 통로변에 설치된 나무의자와 보도즐럭의자에 항상 먼지가 쌓여 있는데도 청소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이용자들이 닦고 앉아야 하는 등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의자를 수시 청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테라스로드 아랫쪽 통로 및 테크 주변에 생수병, 과자봉지 등의 쓰레기와 반려견 배변 등이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음에도 청소관리가 안되고 있습니다. 수시 청소가 필요합니다.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랜드마크 수변공원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방역은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나공원 특성상 완벽하게 이루어지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다만귀하의 요청에 따라 방역 빈도를 높여 수시로 방역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모래낙엽일반쓰레기배변의자 먼지 등은 현장 확인 후 신속히 청소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0)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24.10.10 송도공원사업단 송도공원사업단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