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8.22]

유족대기실 청소관련

기계식 청소기로 청소를 하시는데
뭐 청소를 하는게 맞긴 맞겠지만
시간이
운구하는 시간이나 수골시간에 하는게
맞습니까????
유족분 이동하다가 물이 덜말라서 넘어질뻔 했습니다
다치면 누구 책임일까요
일찍 나와 하시던 화장 다 끝나고 하시던
시간 조정을 좀 해주세요
소리는 또 얼마나 큰지 원....

  • 민원기관
    가족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가족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4-08-22-41489)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유족대기실 청소'에 관한 것으로 이해 됩니다.

2.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인천가족공원 내 유족대기실 청소차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고견을 반영하여 청소시 청소차 운영 시간 변경 및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가족공원사업단

 

   업무지원팀 박상기 차장(032-456-322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4.08.23 가족공원사업단 이지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