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8.19]

센트럴파크 공원 시설 관리

센트럴파크를 자주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웬만하면 글을 올리지 않을려고 하는데 이건 너무하다 싶어 글 올립니다.
오늘아침 운동중에 시설관리공단 직원이 화단에 물 주는 모습을 봤습니다.
당연, 화단에 대한 물관리로 꽃을 아름답게 관리하는 것도 필요하겠습니다.

하지만, 시민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인 벤치관리도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실례인지 모르겠지만 공단에서는 관리책임자는 순찰한번 안하는지요?
실무자는 놓칠 수 있다쳐도, 최소 책임자라도 현장을 둘러봐야 되지 않겠습니까?

제가 올린 사진을 보면 하루이틀 관리가 안된게 아니고 거의 방치수준이라 할 정도입니다.

최소한 한달에 한번 청소도구인 솔로 한번 문지르고,
방금 화단에 물주는 호스로 물한번만 뿌려주어돋 저 정도는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얼마나 쳐다보지도 않았으면 저리 빵구난 나무의자사이로 풀이 올라왔겠습니까?

하시는 일이 공원시설관리직원이라면
최소한 저렇게 해서는 안될거라 생각합니다.

꼭 처리하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다운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센트럴파크공원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벤치 확인 후 물청소 하도록 하겠으며나무의자 파손건은 현장 확인 조치취하도록하겠습니다.

그밖에 추가문의 사항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8.19 송도공원사업단 송도공원사업단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