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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9]

시정되어야 할 송도파크골프장 운영건

송도파크 골프장의 시정되어야 운영시스템에 대하여 제안합니다

첫째, 인터넷 예약입니다. 오전 7시에 인터넷 예약을 받는데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어르신 분들이 예약하기가 어렵다보니 전국에 있는 자제분이나 친지들에게 부탁하여 젊은분들이 예약하다보니 일시에 들어와서 인터넷에 부화가 걸려
접속이 힘들어 최근들어 예약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렇게 전국에서 여약된 신청서를 부탁한 분에게 카톡으로 보내준다.

인천주민만으로 인터넷 예약을 제한시켜야 될것을 제안합니다.

둘째, 인터넷예약이 안되어서 대기하여 받는 방법이 있는데 이건 더 어렵습니다. 새벽5시에가도 어렵다고 하여 잠도 못자고 아침 4시45분에 갔더니 이미 죄석에는 거의 다 물건들이 올라와서 겨우 마지막 자리를 잡았습니다.

더 큰 문제는 이렇게 좌석을 잡아도 관리원이 대기표를 나누어주는 7시15분까지 2시간 이상 차안이나 근처에서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다.

설사 대기표를 받고도 또 40분이상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하다.

이러한 문제점 은 반드시 시정되어야 함으로 파크골프를 사랑하는 송도주민을 대신하여 운영자와 빠른 시간내에 미팅을 제안하여 좋은 방안을 찾고져 한다.

이상.







  • 민원기관
    송도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송도공원사업단입니다.

파크골프장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온라인 예약을 인천시민으로 제한하는 건에 대해서는 인천광역시 도시공원 및 녹지

조례 변경이 필요한 상황이며경제청과 협의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발권 시 대기시간 발생은 현장발권 특성상 생길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사료 되오며현재 우리사

업단에서도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습니다현장 조사를 통해 파크골프장 이용 시민 의견 청취 등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그밖에 추가문의 사항은 송도공원사업단(032-456-28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20 송도공원사업단 송도공원사업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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