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5.03.11]

운서역 공영주차장 환승할인 시스템

운서역 공영주차장 환승 이용 불편함에 대한 건의

영종역처럼 자동으로 환승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운서역에는 아직 없어 불편합니다.
자동 환승 할인 시스템 도입해주세요.

담당 직원이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잦아 대기하느라 뒤에 사람까지 줄을 서게 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또한, 담당 직원 중 한 명이 불친절한 말투와 응대로 기분이 상하게 되는 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관련 직원 교육을 하던지 교체해주세요.

자동 환승 할인 시스템 도입 전에 최소한 출퇴근 시간에는 환승할인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 민원기관
    주차팀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 방문에 감사드리며문의사항에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먼저 고객님께 운서역 공영주차장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운서역 공영주차장의 경우 자동환승이 되지 않아 이용자분들께서 직접 호출을 눌러 감면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는 점에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 이에 환승 할인 적용 방식과 관련하여 자동화 시스템 도입을 위해 주차시스템 업체와 협의 중입니다만기술적 개발 및 예산이 필요한 사항이라 예상보다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즉시 도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보다 편리한 이용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체와 협의하여 개선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불편하시겠지만 당분간은 기존방식(호출 버튼을 통한 적용)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울러감면 호출 시 관제실 직원의 고객 응대가 불친절하여 불편을 느끼신 점 또한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해당 근무자에 대해 직원 응대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 응대 태도를 즉각 개선토록 하겠으며 동일한 상황이 다시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인천시설공단 주차팀(032-456-2788)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25.03.11 주차팀 주차팀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