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지도서비스

전체메뉴 닫기

인천시설공단



시민의 소리

  1. HOME
  2. 고객마당
  3. 시민의 소리
  • 시민의 소리에 대한 답변은 법적 효력이 없으며 게시판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와 메일주소는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 시민의 소리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별 대표전화 (시설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부서의 글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문화시설
공원시설
생활시설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5.10.16]

조직적으로 민원 조작하는 가족공원(시설)

봉안담 가-40 상단 바닥 빗물 전면 유수 피
해 민원 관련 실리콘 작업은 일단 거부합니
다.

시설팀(?)의 조직적인 민원 부인 조작행태
에 심한 불신감으로 정상적인 보수작업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전문 업체로 하여금 보수하는 것이 합리적
방법으로 판단하여 문제 제기합니다.

조직적인 민원 조작은 절대로 하여서는 안
됩니다.

  • 민원기관
    가족공원사업단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가족공원사업단입니다.

귀하께서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5-10-16-43295), (접수번호 25-10-16-432956)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빗물이 가족봉안담 전면에 흐르는 현황'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장에서 의견주신대로 실리콘 처리를 하였으나방문이후 민원 요청에 따라 실리콘을 철거 하였습니다.

우천시 빗물이 봉안담 전면에 흐르는 것은 옥외에 설치된 시설임에 따라 강우강설에 노출되어 있는 자연친화적 시설의 특성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가족공원사업단 사업관리팀(032-456-234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5.10.17 가족공원사업단 가족공원사업단 ]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 담당팀 : 성과평가팀
  • 전화 : 032-456-2065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