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그동안 아시아드경기장 맨발길 비닐하우스 설치, 족욕장 설치 등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공단의 적극적인 행정이 모범사례가 되어 이제는 서구관내 뿐만 아니라, 인천지역에도 여러곳에 맨발길이 설치되어 많은 시민이 건강증진을 위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시아드경기장 맨발길에는 2024.12월말과 금년 2월 공단에서 비닐하우스를 설치해 주셔서, 올 겨울 겨울철 맨발걷기 대장정(2024.12.1.~2025.3.10, 100일간)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지난주 3.14일 행사달성을 기념하고자 행사참가자가 모여 맨발걷기 사례소개와 함께, 시설공단에서 설치해 준 비닐하우스 덕분에 동상 등 별다른 사고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현하셨고, 맨발걷기 덕분에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수치가 정상화되었고, 수면장애가 없어졌다는 이야기를 들을 땐 가슴이 뭉클해 졌습니다.
다만, 며칠 전 공단에서 비닐하우스 내 황토포설을 위한 작업 중, 사전고지 없이 작업을 하여 걷기에 방해가 된다고 몰지각한 시민이 공단 시설팀장님과 담당과장님께 화를 내며 욕설을 퍼 부었다는 말을 들을 땐, 심히 부끄럽고 마음이 불편하기도 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맨발걷기 회장님과 회원님을 대하여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봄이 다가오고 있지만, 이번주는 산간지방의 대설주의보 등으로 쌀쌀합니다.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하고 기분좋은 한 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맨발 사무국장 강성칠 드림^^